대본


남녀 공통: 인사
안녕하세요, ㅇㅇㅇ(닉네임)입니다.

 

남자/10대/의지가 강하지만 거듭된 실패에 절망하는 소년
(RE:제로 - 나츠키 스바루)
걱정 끼쳐서 미안해. 이제 괜찮아. 조금 찌질하거나, 여기저기 치이느라 꼴불견이었던 것 같기도 하지만... 겨우 알게 됐으니까. 고민도 하고 실패도 하면서 여기저기에 민폐만 끼쳐댔지만 드디어 해결할 방법을 알아냈어. 아니다, 다시 생각해 보니까 처음부터 알고 있었던 것 같아. 내가 포기를 잘 못하는 탓이지 뭐~ 나 같은 놈이 노력해 봤자 결국 죽거나, 다른 사람들까지 죽게 만들 뿐이야! 이젠 모든 게 지긋지긋해... 도망치자, 렘! 나도, 너도 여기에... 이대로 있으면 안 돼!

 

남자/40대/고집이 세고 권위주의적인 중년 남자

(너의 이름은 - 미야미즈 토시키)
미츠하 너 지금 무슨 헛소리야? 그만하거라. 혜성이 두 개로 갈라져서 마을에 떨어져? 500명 이상이 죽는다고? 어떻게 그런 헛소리를 내 앞에서! 진심으로 하는 말이라면 넌 아픈 거야! 헛소리 하는 건 외가 쪽 내력인지... 차 태워 줄 테니 시내에 있는 병원에나 가 봐. 다녀온 뒤에 다시 이야기를 들어주마. 으윽! 미츠하, 아니, 너는... 누구냐?

 

남자/60대/고압적이고 명예를 중시하지만 이해심 많은 노인
(뮬란 - 황제)
너에 대해 많은 얘길 들었다, 파 뮬란. 아버지의 검을 훔쳐서 가출을 한 뒤에, 겁 없이 군인으로 가장하고 지휘관을 속이기까지 했으며, 우리 군대의 명예를 실추시켰고 내 궁궐까지 망쳐 놨어! 그리고... 이 나라를 구원해 줬어. 이걸 받아라. 너희 가문에서 네가 얼마나 훌륭한 일을 했는지 알 게다. 그리고 이건 네가 나라를 위해 어떤 일을 했는지 세상이 기억할 것이다.

 

여자/10대/화려한 도시 생활을 동경하는 솔직한 소녀
(너의 이름은 - 미야미즈 미츠하)
갑자기 나타나면 민폐일까? 깜짝 놀랄까? 타키는 이런 거 싫어할까? 역시 만날 수 없겠지. 그래도 혹시 만나면 어떻게 하지? 민폐가 될까? 타키는 불편해할까? 아냐. 그래도 조금은 기뻐하지 않을까? 만나게 될 리가 없지.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해. 언젠가 만나게 되면 반드시 서로 알아볼거야. 내 안에 들어왔던 사람은 너였다는 걸. 그리고 너에게 들어간 사람은 바로 나였다는 걸. 저기, 나야. 기억 안 나니? 타키가 맞는데... 미츠하! 내 이름은 미츠하!

 

여자/30대/이성적이고 당찬 중년 여자
(신비아파트 - 유지미)
그만, 거기까지! 얼른 올라가서 짐 정리해야지. 엄만 저녁에 출근해야 하니까 그전에 끝내자구. 알았지? 고장인가? 경비아저씨! 누구 없어요? 여기 사람 있어요! 아이 참... 얘들아 괜찮니? 우리 두리 착하지. 뚝! 이제 괜찮아. 하리야! 짐 챙겼지? 자, 어서 짐 정리해야지. 가자. 그만! 정리 시작해야지. 이러다가 해 떨어지겠다.

 

여자/60대/현명하고 강단 있는 노인

(모노노케 히메 - 히이)
골치 아프게 됐구나. 멧돼지는 먼 서쪽에서 왔다. 상처에서 독이 퍼져 몸이 썩어가고, 달리는 동안 저주가 모여서 재앙신이 된 것이야. 누구도 운명은 바꿀 수 없어. 그렇지만 운명을 기다리느냐 맞서느냐는 택할 수 있지. 서쪽 나라에 가서 무슨 일인지 알아보면 저주를 풀 방법을 찾을 수도 있을 것 같구나. 율법에 따라 배웅은 안 한다. 씩씩해야 한다.

 

 

제3회 '장마 배' 성우공채 모의고사

1. 모집인원 및 응모자격
제한 없음

 

2. 진행방식
기간 : 6.9(일)~6.17(월) 중 아무 때나
보내실 곳 : hvkoon@gmail.com
1~3위 연기는 필요에 따라 부분 또는 전체 공개됩니다.

 

3. 수상
1등상 5만원
1등 선정 후 보내주신 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.
재삼 얘기하지만 구독자 더 모이고 광고 붙으면 상금으로 고대로 올립니다. ㄹㅇ

너무 각잡고 빡세게 연기해서 보내주시는 건 본 콘텐츠의 목적이 아닙니다.
이 콘텐츠의 취지는 '공채시험 연습'을 위함이고,

시험응시 녹음을 더 '릴렉스하게' 하실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.
따라서 평소 연습하시듯 편안하게 녹음해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.

 

이번 모의고사 3회 대본에는 인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
대본은 제 블로그 및 유튜브 고정댓글, 보이스마루 카페에 공개됩니다.
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 (_ _)

 

장마 블로그: https://podiostar.tistory.com/
유튜브 채널: https://www.youtube.com/c/장마리뷰

보이스마루 카페: https://cafe.naver.com/voiceclub

+ Recent posts